KMA Major Business 1.
KMA 국내판로지원
- 국내 대형유통채널 MD상담회
- 온/오프라인 입점
- 기획전, 판매촉진전 등 행사 운영
국내 대형 유통채널의 상품기획자(MD)와 기업간 상담회 개최로
실질적인 입점 및 구매계약을 통한 기업 자생력 제고, 판로확대뿐 아니라 중소기업/소상공인 - 유통채널 간 상생구조 형성
입점 전략 도출 컨설팅으로 시작해 실제 유통채널 상품기획자(MD)와의 구매협의, 입점 절차 진행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과정을 통한 실질적인 입점, 판매 결과 도출
대형 온라인 유통채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을 활용한 온라인 기획전 운영 및
오프라인 매장 (대형마트, 백화점)에서의 판매촉진전, 플리마켓 운영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매출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