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PA

국·내외 판로지원

KMA Major Business 2.

KMA 해외시장개척

    수출 타겟 국가의 온·오프라인 대형 유통채널 입점을 위해 현지 바이어 - 한국 수출희망기업 간
    수출 상담회 기획/운영으로 해외판로개척 기회 제공 및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
    한국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성공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타겟국가 시장 조사 및 분석 진행
    현지 유통채널 바이어를 통한 수출제품 분석, 해외 소비자를 통한 인식/수요 조사, 데이터 분석 및 해외시장조사 보고서 제공
    한국 중소브랜드 해외 런칭 및 확산 마케팅, 현지 판매 소상공인 온라인 세일즈 마케팅 컨설팅 진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나라 실정에 맞는 미디어를 활용한 고객확산 전략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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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판로개척 사례-베트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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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판로개척 사례-베트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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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판로개척 사례-베트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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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판로개척 사례-자카르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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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판로개척 사례-하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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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판로개척 사례-하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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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slide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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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slide 03
KMA Major Business 1.

KMA 국내판로지원

    국내 대형 유통채널의 상품기획자(MD)와 기업간 상담회 개최로
    실질적인 입점 및 구매계약을 통한 기업 자생력 제고, 판로확대뿐 아니라 중소기업/소상공인 - 유통채널 간 상생구조 형성
    입점 전략 도출 컨설팅으로 시작해 실제 유통채널 상품기획자(MD)와의 구매협의, 입점 절차 진행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과정을 통한 실질적인 입점, 판매 결과 도출
    대형 온라인 유통채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을 활용한 온라인 기획전 운영 및
    오프라인 매장 (대형마트, 백화점)에서의 판매촉진전, 플리마켓 운영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매출증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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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D상담회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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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D상담회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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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커머스 운영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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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커머스 운영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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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기획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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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기획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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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기획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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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기획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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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우드펀딩 입점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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